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안전기술(주), 국내·외 바이어 ‘큰 관심’

한국안전기술(주), 국내·외 바이어 ‘큰 관심’

  • 기자명 김태윤 기자
  • 입력 2018.06.08 17:4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리한 시공성, 높은 기술력 집약한 지진버팀대 선보여

▲ 한국안전기술(주)의 직원들과 연태영 대표(좌측 맨 끝)가 부스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안전기술(주)의 차별화된 시공의 편리성과 높은 기술력이 많은 구매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지난 4월 25일부터 27일까지 대구에서 열린 ‘제15회 국제소방안전박람회(The 15th International Fire&Safety Expo Korea)'에 참가한 한국안전기술(주)는 국내 관계자들 뿐 아니라 해외 각국 바이어들도 대거 방문했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이전보다 더 업그레이드 된 ‘횡방향/종방향 흔들림방지 버팀대’를 포함하여, 최저층고와 협소한 공간에 최적화된 ‘밀착형 횡/종방향 흔들림방지 버팀대’를 선보였다.

▲ 밀착형 종방향 흔들림방지 버팀대
특히 모든 제품이 볼트체결방식을 채택하고 크기 또한 단일화하여, 시공의 편리성을 크게 높여 방문객들의 주목을 받기도 했다. 실제로 박람회 기간 중 해외 바이어들을 포함, 약 200여곳 이상의 파트너사가 부스에 방문해 이전과 다른 제품에 관심을 보였다.

한국안전기술(주)의 연태영 대표는 “최근에 포항, 울산 등에 크고 작은 지진이 발생하면서 해외뿐 아니라 국내에도 지진으로부터 안전하지 못하다는 인식이 확산되고 이와 함께 버팀대에도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면서 “저희 부스를 방문해 준 많은 분들과 함께 호흡하며 더 좋은 제품을 만들게 되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한국안전기술(주)는 내진제품을 직접 제조하여 판매하는 전문업체로, 국내 최대 내진설계팀을 보유하고 있어 높은 기술지원력으로 타사와 차별화된 내진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올해로 15회째를 맞이한 국제소방안전박람회는 국내 유일의 소방 비즈니스 전문행사로,이번 2018년에는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되었으며, 국내·외 330여 개 업체에서 총 1,100여 개가 넘는 부스를 설치했다.

김태윤 기자

저작권자 © 소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